당사 Homepage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1981년 당사에서 처음으로 국내에 본격적인 PIGGING SYSTEM를 도입한 이래 "아세아프로텍" 은 국내 PIGGING 분야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. 설계, 제작 등 기술수준 또한 세계적인 수준에 이르러 수출산업의 역군으로서의 일익을 담당하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.

당사 에서는 각종 Pig 및 Pigging 장비의 국산화는 물론 신설배관의 정밀 클리닝, 이종유체의 치환 및 분리수송, 열교환기의 운전 중 자동 튜브 클리닝 시스템, 배관의 건전성을 검사하는 Intelligent pigging service와 Process pigging system 등을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전 분야에 걸쳐 직접 설계, 제조 및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.

특히 Process pigging system의 설계, 엔지니어링, 제작, 고경도의 악성 스케일의 Descaling 공법 및 Heater tube의 Decoking 시공기술과 신설배관의 정밀 클리닝 분야에서는 세계에서도 독보적인 기술을 자랑하고 있으며 해외 시공 및 수출도 증가하고 있습니다.

오늘의 성장이 있기까지 계속 성원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오며 이후로도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선두주자로서의 자부심을 지켜나가며 고객 여러분께 보다 양질의 제품과 첨단의 기술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리오며 또한 국가산업 발전에 계속 이바지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.